우리들의 이야기

글쓰기
  1. 드라마보다 웃어요

    알밤 · · 조회 383

  2. 동지

    참새 · · 조회 396

  3. 금요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

    ... · · 조회 295

  4. 편안한 밤 보내세요

    .... · · 조회 275

  5. 눈이 계속 내립니다

    ... · · 조회 294

  6.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

    행복 · · 조회 283

  7. 영하14도

    초임 · · 조회 333

  8. 추워요

    123 · · 조회 275

  9. 며칠?

    겨울 · · 조회 342

  10. 오늘

    ㅇㅇ · · 조회 283

  11. 퇴근때

    ㅇㅇ · · 조회 414

  12. 코로나 걸린 사람들을 재택치료를 한다고 하니,

    glekfnw · · 조회 456

  13. 코로나 걸린듯 기침을 해대던 남편이

    glekfnw · · 조회 470

  14. TV에서 결혼반지가 가짜래요.

    glekfnw · · 조회 535

  15. 유튜브에서 윌벤져스를 보았어요.

    glekfnw · · 조회 323

  16. 눈이

    긍정 · · 조회 356

  17. 오후

    긍정 · · 조회 348

  18. 아이들 낮잠시간 출석합니다

    mascara1 · · 조회 353

  19. 출첵합니다

    조아 · · 조회 345

  20. 햇살이 있어도 추워요

    추워 · · 조회 4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