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강후기

글쓰기
  1. 교직원의 역할

    박은숙 · · 조회 2,740

  2. 아동학대 예방교육

    박은숙 · · 조회 1,485

  3. 아동학대 예방교육

    김윤경 · · 조회 1,455

  4. 잘 들었습니다..

    신문희 · · 조회 1,429

  5. 강의

    김지은 · · 조회 2,788

  6. 감사합니다.

    원주해 · · 조회 1,442

  7. 감사합니다.

    이현선 · · 조회 2,643

  8. 감사합니다

    이현선 · · 조회 2,652

  9. 수강후기

    강명희 · · 조회 1,385

  10. 잘 들었습니다.

    현지연 · · 조회 1,445

  11. 유익한 강의였습니다.

    현지연 · · 조회 2,802

  12. 강의를 잘들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김양지 · · 조회 2,700

  13. 강의 잘들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김양지 · · 조회 2,686

  14. 감사합니다.

    허인순 · · 조회 2,687

  15. 유익했습니다

    허인순 · · 조회 2,751

  16. 강의를 잘 들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김양지 · · 조회 2,775

  17. 유익했습니다.

    허인순 · · 조회 2,759

  18. 유익하게 잘 들었습니다.

    김양지 · · 조회 2,740

  19. 유익한시간이었습니다.

    허인순 · · 조회 1,479

  20. 아동학대에방교육

    허인순 · · 조회 1,5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