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의 이야기
글쓰기-
국공립 어린이집에서 다른 일로 이직...
-
국공립 어린이집에서 유치원으로 이직 준비중인데..
-
새해의 다짐, 임용 준비!
-
초임 담임 영아 or 유아
-
놀이중심이 뭔지!!
-
공공형 어린이집
-
경기도 처우, 수당 문의드립니다.
-
면접 팁좀 알려주세요~
-
초임교사 취업 고민
-
이직준비
-
이직 준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?
-
이직, 퇴직결정은 어떨때 하게 되나요?
-
졸업 앞둔 유교과 학생
-
잔업, 서류 청소 등등 없이 아이들만 사랑하는 마음갖고...
-
농어촌지역 취업
-
유치원 수당 문의
-
초임교사 팁
-
졸업 후 취직
-
한국사 3급 있는데,, 내년에 혹시 바뀔까요?
-
원장님께 그만 둔다고 말씀드렸어요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