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의 이야기
글쓰기-
원장님교체
-
경력증명서는 꼭 첨부해야하는건가요?ㅠㅠ
-
학점은행제로 올해 3월 자격증 나오는데 서류지원 어떻게 하나요ㅠㅠ
-
쌤들 여쭤볼게 있습니다!
-
내돈내산으로 샀던 반에 있는 물건, 아이들 교구, 슬리퍼 등..
-
선생님들은 어떤 방식으로 직무교육을 받으시나요?
-
보조교사 실수령액이 궁금해요
-
면접보면 항상 연락이 안와요.
-
교육철학
-
어린이집교사 업무 나이상관있을까요?
-
여러분 면접 시 컬러 마스크 쓰고 가도 되나요??
-
직장 어린이집 근무하시는 쌤 있으신가요?
-
병설유치원 기간제교사 지원시
-
확실한거 맞을까요?
-
고민거리에 한줄기 희망을 주세요 ㅠ
-
누리반 교사 2급? 1급?
-
어떻게 해야할 까요?
-
유아교육과 졸업 후
-
승급교육
-
유치원 취업 준비 중이요~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