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의 이야기

글쓰기
  1.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

    ... · · 조회 232

  2. 겨울에는 내복이 인기지요.

    glekfnw · · 조회 320

  3. 앞으로는 보육학과를 나와야, 보육교사를 할 수 있대요.

    glekfnw · · 조회 832

  4. 베이비시터 자격증을 2003년에 취득했어요.

    glekfnw · · 조회 431

  5. 보육교사, 연장반교사 등, 나이가 60세가 정년인가요?

    glekfnw · · 조회 859

  6. 오후 늦게 눈이 펑펑 왔어요.

    glekfnw · · 조회 347

  7. 머리가 아프네요

    소이 · · 조회 393

  8. 수고 많으셨어요

    · · 조회 288

  9. 미세먼지 매우나쁨

    하리엘 · · 조회 279

  10. 오늘도 출석합니다

    · · 조회 283

  11. 내일부터

    · · 조회 384

  12. 출첵합니다

    dovmf · · 조회 366

  13. 내일

    긍정 · · 조회 303

  14. 아이들 낮잠시간 출석합니다

    mascara1 · · 조회 358

  15. 진눈깨비

    긍정 · · 조회 383

  16. 해가 나네요

    · · 조회 371

  17. 겨울철새

    내사랑 · · 조회 376

  18. 미세먼지

    공기 · · 조회 384

  19. 목이 아파서~

    건강 · · 조회 423

  20. 눈이 내리기 시작하네요

    · · 조회 4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