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의 이야기

글쓰기
  1. 비닐봉투 종이컵 사용금지

    기사 · · 조회 681

  2. 굿모닝~

    dkcla · · 조회 324

  3. 추워요

    · · 조회 329

  4. 목요일 파이팅

    소나무 · · 조회 352

  5. 오늘도 출석합니다

    · · 조회 309

  6. 안구건조증

    아이구 · · 조회 382

  7. 벌써 12시

    · · 조회 295

  8.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

    .... · · 조회 271

  9. 편안한 밤 보내세요

    ... · · 조회 286

  10. 혹시

    야이 · · 조회 294

  11. 겨울이 오기전에, 가로수들이 가지치기를 했어요.

    glekfnw · · 조회 406

  12. 나뭇가지는 앙상하고 낙엽은 수북히 쌓였어요.

    glekfnw · · 조회 458

  13. 2리터 '코카 콜라'를 재래시장 내, 마트에서 샀어요.

    glekfnw · · 조회 431

  14. 오후시간

    줄리아 · · 조회 347

  15. 해가 나네요

    하니 · · 조회 385

  16. 출석합니다

    · · 조회 348

  17. 출석합니다

    출석 · · 조회 350

  18. 수요일 출석입니다.

    mascara1 · · 조회 346

  19. 봄 날씨 같아요

    ㅋㅋ · · 조회 463

  20. 식사 중 스마트폰 시청

    위험 · · 조회 8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