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의 이야기
글쓰기-
나한테 예의없는 교사에게 어떻게 대응하시나요 [22]
-
10번이직 [13]
-
한숨 [5]
-
출석합니다 [3]
-
수요일 아침 [4]
-
장수풍뎅이 [3]
-
평가제 끝났어요 [11]
-
소화기 점검표 [7]
-
평가인증 끝났어요 ~^^ [19]
-
어제 늦게 잤더니 피곤해요 [8]
-
일지작성시에 축소? [4]
-
출석합니다 [3]
-
6월 마지막주입니다 [10]
-
비 [8]
-
월요일 [4]
-
오늘 날씨 어떤가요? [7]
-
초임교사인데 신입 원아를 어떻게 적응을 해야하고 어머님한테 무슨 질문을 많이 해야 하나요?? [10]
-
월요일에 신입 원아 오는데 어떤 수업을 준비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[7]
-
걷기 [10]
-
토요일 [3]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