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의 이야기

글쓰기
  1. 나한테 예의없는 교사에게 어떻게 대응하시나요 [22]

    어치의판타집 · · 조회 2,323

  2. 10번이직 [13]

    주원 · · 조회 1,367

  3. 한숨 [5]

    ^^ · · 조회 484

  4. 출석합니다 [3]

    cospafire · · 조회 314

  5. 수요일 아침 [4]

    아기햇살 · · 조회 336

  6. 장수풍뎅이 [3]

    또로링 · · 조회 700

  7. 평가제 끝났어요 [11]

    초록풀잎 · · 조회 1,412

  8. 소화기 점검표 [7]

    정파리 · · 조회 1,507

  9. 평가인증 끝났어요 ~^^ [19]

    달덩이 · · 조회 2,228

  10. 어제 늦게 잤더니 피곤해요 [8]

    아기햇살 · · 조회 385

  11. 일지작성시에 축소? [4]

    쑥쑥쑥 · · 조회 1,283

  12. 출석합니다 [3]

    mascara1 · · 조회 291

  13. 6월 마지막주입니다 [10]

    아기햇살 · · 조회 572

  14. [8]

    ㅇㅇ · · 조회 330

  15. 월요일 [4]

    웃음 · · 조회 297

  16. 오늘 날씨 어떤가요? [7]

    행복하자 · · 조회 376

  17. 초임교사인데 신입 원아를 어떻게 적응을 해야하고 어머님한테 무슨 질문을 많이 해야 하나요?? [10]

    오렌지 · · 조회 1,542

  18. 월요일에 신입 원아 오는데 어떤 수업을 준비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[7]

    하나리 · · 조회 1,136

  19. 걷기 [10]

    스타트 · · 조회 659

  20. 토요일 [3]

    · · 조회 29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