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의 이야기

글쓰기
  1. 원에서 매년 받아야 하는 동의서가 뭐뭐 있을까요? [4]

    수달 · · 조회 4,067

  2. 새로운 평가제 받아요 [3]

    미미 · · 조회 7,856

  3. 만0,1세 혼합반인데 수준을 나누어야 하나요? [1]

    강희숙 · · 조회 4,172

  4. 평가제 보육일지 한달기준 [3]

    ysph · · 조회 7,993

  5. 일지에 이름 [4]

    귀여워 · · 조회 4,623

  6. 관찰도우미 좋네요^^ [1]

    눈송이 · · 조회 4,551

  7. 등원 및 맞이- [2]

    하기싫다 일지... · · 조회 2,873

  8. 평가제 준비 도움주셔서 감사해요 [3]

    바람 · · 조회 3,284

  9. 수준 나눠야하는지? [3]

    알려주세요 · · 조회 2,991

  10. 일지에 낮잠 [4]

    으아아악 · · 조회 3,496

  11. 평가인증 [3]

    아줌마쌤 · · 조회 3,177

  12. 평가제 컨설팅 [4]

    궁시렁 · · 조회 3,463

  13. 평가인증 [4]

    누가만들었니 · · 조회 2,840

  14. 내년의 평가제 [2]

    까치 · · 조회 3,475

  15. 평가제 준비 너무 힘들어요 [5]

    사랑반 · · 조회 3,386

  16. 초임인데 ㅠㅠㅠ 울고싶네요 [5]

    멍멍냐옹 · · 조회 3,025

  17. 평가제를 위한 일지 작성법 [7]

    뻐꾸기 · · 조회 5,259

  18. 0.1세 혼합반 [5]

    은하수지기 · · 조회 2,411

  19. 평가제를 알아보고 싶어요!! [6]

    상어 · · 조회 2,390

  20. 평가제 잘 하는 방법 부탁드려요 [7]

    호통 · · 조회 2,94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