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의 이야기

글쓰기
  1. 인력풀교육 [6]

    하늘바라기 · · 조회 1,914

  2. 평가제 경험하신 선생님 [8]

    봄봄 · · 조회 2,996

  3. 관찰반일 경우 그 반 교사가 면담도 해당될 수 있는거죠? [15]

    소심 · · 조회 3,674

  4. 평가제 대비 영아 관찰일지 영역 몇 개 써야 하나요? [3]

    현주 · · 조회 4,790

  5. 바깥놀이 시간 변경 [6]

    **** · · 조회 3,127

  6. 바깥놀이와 실내대체놀이 [2]

    예쁜눈 · · 조회 3,188

  7. 평가제 준비하시는 선생님들~

    꼬북군 · · 조회 3,982

  8. 평가제 영아반 일지

    카푸맘 · · 조회 4,017

  9. 보육일지 총평

    예쁜눈 · · 조회 4,344

  10. 관찰일지에 관해 여쭤요...

    *** · · 조회 3,538

  11. 평가제시 소화기는 보육실마다 있어야 하나요? [1]

    영심이 · · 조회 2,388

  12. 0세반 교실 영역 구성과 교실 꾸미기 자료 공유부탁드립니다

    아이별세상 · · 조회 2,654

  13. 연장반 일지 중 전달사항 뭐라고 적나요?

    B_mini · · 조회 3,021

  14. 혼합반 일지

    dkrlcjstk · · 조회 2,461

  15. 유아반 보육일지

    sidoli · · 조회 2,694

  16. 바깥놀이 시

    소금쟁이 · · 조회 2,815

  17. 교사 회의록에 ...교직원 모두 넣어야하나요?

    별꼴잉 · · 조회 3,395

  18. 교사 필수 교육에 대해 여쭤요

    센트라스 · · 조회 3,319

  19. 23년도 평가인증 만2세 일지 부탁드려요

    지으니화이팅 · · 조회 4,824

  20. 부모교육

    rlarytk · · 조회 3,8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