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의 이야기

글쓰기
  1. 임용 강의

    임용준비 · · 조회 905

  2. 한국사 시험

    하이 · · 조회 963

  3. 한국사시험

    흑흑 · · 조회 845

  4. 이력서 쓰고 있어요

    아가반 · · 조회 1,146

  5. 공립유치원은 어때요?

    소희 · · 조회 999

  6. 추가보육(만2세)

    룰루랄라 · · 조회 832

  7. 임용 준비

    도전 · · 조회 10,666

  8. 타지로 취업경험 있으신 쌤!!

    찐찐이 · · 조회 754

  9. 승급교육 요즘 줌으로 이루어지나요?

    트링 · · 조회 619

  10. 서울시사회서비스원 채용공고 났어요.

    쌔미 · · 조회 754

  11. 경력없는 보육교사는 유아반 힘들까요?

    소영 · · 조회 1,822

  12. 초임교사

    포곰포곰 · · 조회 529

  13. 보육교사, 유치원교사 자격증으로 사회복지 보육시설

    free · · 조회 1,050

  14. 어린이집과 유치원 같이 운영하는 원

    허수아비 · · 조회 707

  15. 쌤들은 합격하셨나요??

    아메리카노 커피 · · 조회 3,404

  16. 국공립에서 국공립으로 이직

    똘비 · · 조회 809

  17. 조금 있으면 신학기 시작할텐데 근무 못 할까봐 걱정이네요ㅠ

    그냥 · · 조회 1,008

  18. 생태 친화 숲 어린이집 질문

    하하 · · 조회 696

  19. 혹시 임용 준비하는 분 계신가요?

    미니 · · 조회 743

  20. 퇴사후 뭘하면 좋을지 막막합니다.

    걱정고민근심 · · 조회 2,1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