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의 이야기

글쓰기
  1. 유치원에서 어린이집으로 이직 [8]

    · · 조회 1,237

  2. 퇴사 후 재취업에 대한 고민 [3]

    아따맘 · · 조회 838

  3. 9월 중간 입사 두근두근ㅜㅜ 애착형성 꿀팁주세욤 [1]

    · · 조회 672

  4. 마음챙김을 알게되었어요 [5]

    보슬비 · · 조회 668

  5. 교사의 처우와 근무환경 [3]

    달달이 · · 조회 1,688

  6. 걱정반 설렘반 [7]

    이브의반란 · · 조회 645

  7. 놀면 뭐해!! [5]

    짱구 · · 조회 686

  8. 국공립위탁 준비 해볼까 합니다!! [8]

    호랑나비 · · 조회 1,071

  9. 면접 보러가서 질문지 작성해보신 선생님 계실까요? [3]

    울지마바보야 · · 조회 787

  10. 인사기록카드 작성시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봅니다... [2]

    궁금해요T.T · · 조회 676

  11. 직무.보수교육이수증 어디서 다운 받을까요? [3]

    어렵다어려워 · · 조회 443

  12. 교사 교육

    자격증 · · 조회 629

  13. 이직 준비?

    좋아 · · 조회 682

  14. 취업 공고 어디서 보나요?

    dk · · 조회 605

  15. 처우개선비 신청서류 질문드립니다ㅠㅠ

    d · · 조회 525

  16. 장기미종사자 온라인교육

    라떼는 · · 조회 539

  17. 저의 집 근처 원에는 정담임 공고가 많이 안 나네요ㅠ

    그냥 · · 조회 576

  18. 두 원에서 모두 4대 보험 가입(근로자 1명 명의에 사업장 2개 가입)이 가능하나요? 근로자에게 불이익은 없는 것인가요?

    그냥 · · 조회 684

  19. 각각 다른 원에서 오전 보조교사와 연장반 담임 또는 오후보조 교사로 근무하면 4대 보험 가입은 어떻게 되는 지 궁금하네요^^

    그냥 · · 조회 929

  20. 국공립전환하려는 민간어린이집은 일이 많나요?

    다고동 · · 조회 88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