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의 이야기
글쓰기-
유치원에서 어린이집으로 이직 [8]
-
퇴사 후 재취업에 대한 고민 [3]
-
9월 중간 입사 두근두근ㅜㅜ 애착형성 꿀팁주세욤 [1]
-
마음챙김을 알게되었어요 [5]
-
교사의 처우와 근무환경 [3]
-
걱정반 설렘반 [7]
-
놀면 뭐해!! [5]
-
국공립위탁 준비 해볼까 합니다!! [8]
-
면접 보러가서 질문지 작성해보신 선생님 계실까요? [3]
-
인사기록카드 작성시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봅니다... [2]
-
직무.보수교육이수증 어디서 다운 받을까요? [3]
-
교사 교육
-
이직 준비?
-
취업 공고 어디서 보나요?
-
처우개선비 신청서류 질문드립니다ㅠㅠ
-
장기미종사자 온라인교육
-
저의 집 근처 원에는 정담임 공고가 많이 안 나네요ㅠ
-
두 원에서 모두 4대 보험 가입(근로자 1명 명의에 사업장 2개 가입)이 가능하나요? 근로자에게 불이익은 없는 것인가요?
-
각각 다른 원에서 오전 보조교사와 연장반 담임 또는 오후보조 교사로 근무하면 4대 보험 가입은 어떻게 되는 지 궁금하네요^^
-
국공립전환하려는 민간어린이집은 일이 많나요?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