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의 이야기

글쓰기
  1. 굿모닝~~~♡

    수니 · · 조회 380

  2. 출석합니다

    dkcla · · 조회 343

  3. 먹고 살기 팍팍해서 보험해지

    힘들어 · · 조회 592

  4. 화요일

    ㅇㅇ · · 조회 351

  5. 독립도 어렵네요

    자립 · · 조회 374

  6. 희망직업순위

    미래 · · 조회 571

  7. 영하11도

    11 · · 조회 337

  8. 굿모닝~

    jl · · 조회 323

  9. 건조해요

    실내 · · 조회 318

  10. 푹 주무세요

    N · · 조회 291

  11. 모임

    수니 · · 조회 262

  12. 유치원교사분들 전용 휴대폰 복지몰입니다.

    복지몰 · · 조회 437

  13. 쌤들

    궁금 · · 조회 424

  14. 11번가에서 붕어빵 2개짜리 1만원해요.

    glekfnw · · 조회 515

  15. 저는 지금껏 은행에서 가계부와 달력을 얻었어요.

    glekfnw · · 조회 394

  16. 어떻게 남편과 시장을 다니시나요?

    glekfnw · · 조회 476

  17. 요즘

    · · 조회 289

  18. 예전에는 겨울에 엿장사들이 엿을 안 팔았어요.

    glekfnw · · 조회 310

  19. 퇴근

    긍정 · · 조회 364

  20.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

    내사랑 · · 조회 333